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식음료업계, 다이어트족 겨냥 저칼로리 마케팅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최근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줄며 체중 감량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늘자 식음료업계가 체중 감량을 도와주는 다양한 먹거리 제품들을 잇따라 내놓으며 저칼로리 마케팅에 나섰다.8일 키토제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노멀은 체중 감량을 위한 제품으로 설탕 대체재 ‘키토 알룰로스’와 저당류 아이스크림 ‘키토스노우’, ‘버터커피(일명 방탄커피)’ 등을 출시했다. 과도한 탄수화물과 당분 섭취를 줄이고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는 새로운 방식의 식이요법 키토제닉(저탄수고지방) ..

      산업·IT2020-12-08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저칼로리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저칼로리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